카테고리 없음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 아파트 분양, 아산 천안 즉시 입주 분양 3천2백세대 대단지

분양정보010-9902-8400 2024. 11. 10. 11:47

충남 천안시 풍세면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 올해 입주를 시작한 아파트는 또 하나의 도시 같은 웅장한 분위기를 뽐내는 3,200세대의 대단지아파트입니다.

단지가 속해있는 풍세지구는 사업체가 많이 입주해 있는 권역입니다. 대규모 패션 물류 창고인 이랜드리테일이 바로 앞에 있었고 도시개발지구 및 산업단지가 마련돼 직주근접 라이프가 가능합니다.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30개동의 매머드 단지입니다. 가구 타입은 전용면적 ▲59㎡ ▲75㎡ ▲84㎡A·B·C·D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모델 위주입니다.

단지는 동과 동 사이의 거리가 넉넉한 환경을 자랑합니다. 시공사인 ㈜한양은 전 세대를 남서향·남동향 위주로 배치했습니다. 태학산을 둘러싼 단지는 1년 내내 푸른 자연과 청정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일조량이 풍부하고 맞통풍이 가능며 "59·75㎡ 타입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고 84㎡ A·B타입은 세대구분형 구조입니다. 여기에 새집증후군을 예방하는 베이크 아웃 시스템, 친환경 마감재를 통해 쾌적함을 더했습니다.

단지에는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만의 산책로, 조각상, 분수대 등을 조성해 주민들에게 평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광장에는 잔디가 깔려있고 벤치가 놓여있어 하나의 공원 같다는 느낌을 줬습니다.

 

넓은 잔디광장은 풋살장을 연상케합니다. 광장 내에는 박찬걸 작가가 조각한 '루이와 루이스'가 있습니다. 손을 맞대고 서로의 눈을 응시하고 있는 소녀와 강아지의 모습을 통해 삶을 충만하게 채우는 교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잔디 광장 옆에는 '바위결정원'을 조성, 초화원을 거닐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이밖에도 항아리 모양의 분수대, 인공 폭포 등 다양한 형태의 조경을 볼 수 있습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800만 원대이며 타입별 공급가는 ▲59㎡타입은 1억7200만 부터 ▲75㎡타입은 2억1000만 부터 ▲84㎡타입은 2억3000만 부터 입니다. 이에 수요자들 사이에서 가성비 높은 주거지로 호평받고 있습니다.

단지 내부에는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남·여 독서실 ▲작은도서관 ▲게스트하우스 ▲어린이집 ▲경로당 ▲수공간 ▲휴게공간 ▲대규모 커뮤니티 광장 유아 놀이터 ▲어린이 놀이터 등이 있습니다. 또한, 초등학교 개학에 맞춰 등하교를 위한 입주민 전용 셔틀 버스2대를 운영합니다.

이외에도 ▲홈네트워크 시스템 ▲스마트홈 기본 어플리케이션 ▲무인택배시스템 ▲주차유도 시스템 ▲원패스시스템 ▲통합형 일괄 소등 스위치 ▲침실 네트워크 스위치 등을 도입해 주거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입주자의 새집증후군 예방을 위해 '베이크 아웃'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또한, 단지 내 판매시설에는 GDR, 골프존, 휘트니스, 필라테스를 포함한 대형 운동시설 입점이 확정됐습니다.

 

자연환경으로 둘러싸인 입지도 주목할 만 합니다. 인근에 태학산과 태화산, 발장골산, 청룡산 등이있고 풍서천도 자리하고 있어 자연 친화적인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인근 풍세일반산단에는 80여 업체에 3500여 명이 일하고 있고 풍세제2일반산업단지, 천안제6일반산업단지, LG생활건강퓨처 일반산업단지도 들어설 예정으로 일자리도 풍부합니다. 풍세초, 광풍중, 호서대 아산캠퍼스도 인접해 있습니다.

 

한편, 천안 부동산 시장은 숙원 사업인 GTX-C노선 천안 연장 사업이 공식화 됨에 따라 분위기가 고조되는 가운데,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도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즉시 입주 분양문의 1688-2515

 

감사합니다.

 

유튜브1

유튜브2